일부 파일이 복사가 안돼 업데이트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8개월 ago
웹프레스

일부 파일이 복사가 안돼 업데이트가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보통 일관되지 않은 파일 권한 때문입니다.: wp-admin/includes/update-core.php 미치겠습니다. 구글링을 해보고 권한 변경까지…

HTTP 대 HTTPS 비교 – SSL 적용 및 장단점

HTTP 대 HTTPS: 비교, 장단점 등 웹사이트를 HTTPS 프로토콜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지만 그 영향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이 문서가…

8개월 ago

.htaccess를 이용해서 https 영구 리디렉션하는 방법

.htaccess를 이용해서 https 영구 리디렉션하는 방법 SSL 인증서를 구입하여 웹 사이트에 설치하면 HTTP 및 HTTPS를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후자는 웹사이트 데이터를…

8개월 ago

워드프레스 자동 포스팅 플러그인 5개 추천

Auto Post WordPress 플러그인은 자동화를 실행하려는 경우 구세주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블로그에서 "게시" 버튼을 누르면 해당 블로그가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셜…

8개월 ago

콘텐츠를 재사용하는 16가지 방법 in 워드프레스

콘텐츠를 재사용하는 16가지 방법 in 워드프레스 매번 양질의 글을 작성한다는 것은 큰 스트레스를 주게 마련입니다. 콘텐츠를 생산한다는 것도 일종의 창작이기…

9개월 ago

파일 시스템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 워드프레스 오류

파일 시스템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 워드프레스 오류 평소 꼼꼼한 성격이 아니다 보니 오류가 발생해도 어느 시점에서 발생했는지를 정확히 모른답니다.…

9개월 ago

워드프레스 6.3의 새로운 기능

워드프레스 6.3은 2023년의 두 번째 주요 WordPress 릴리스로 릴리스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WordPress 버전에는 WordPress를 더욱 강력하고 유용하게 만드는 몇 가지…

9개월 ago

noreferrer noopener nofollow – rel=”noopener” 의미 bv 워드프레스

noreferrer noopener nofollow 워드프레스에서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하십니까 ? 새 탭에서 열리는 링크를 추가하면 WordPress에서 자동으로 rel="noopener"해당 링크에 속성을 추가합니다. rel="noopener"이 기사에서는 워드프레스의…

9개월 ago

검색 상위에 있는 키워드를 찾는 방법 by Rank Math

검색 상위에 있는 키워드를 찾는 방법 by Rank Math 어느 시점에서 웹사이트를 소유하거나 웹사이트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큰 SEO 질문을 할…

9개월 ago

Rank Math에서 인덱스나우를 사용하는 초간단 방법

Rank Math에서 인덱스나우를 사용하는 초간단 방법 유기적 검색에서 트래픽을 유도하려면 웹사이트 및 모든 웹 콘텐츠를 색인화해야 합니다. 적시에 콘텐츠를 색인화하는…

9개월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