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상위에 있는 키워드를 찾는 방법 by Rank Math

0

검색 상위에 있는 키워드를 찾는 방법 by Rank Math

어느 시점에서 웹사이트를 소유하거나 웹사이트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큰 SEO 질문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내 사이트가 실제로 이미 순위를 매긴 키워드는 무엇입니까?

강력한 키워드 분석을 실행 하고 콘텐츠(SEO)를 최적화하는 것이 경쟁력 있는 Google 순위에서 성공하는 열쇠입니다. 그러나 훌륭한 키워드 전략을 갖는 것은 첫 번째 단계에 불과합니다. 전략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려면 결과를 측정해야 합니다. 검색자가 귀하의 사이트에 방문하기 위해 찾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이해하려면 키워드 순위를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이 정보는 추가 분석을 위한 기초를 형성합니다.

이 기술 자료 문서에서는 순위를 매기는 키워드를 찾는 방법을 안내합니다. 그러나 시작하기 전에 귀하의 순위와 그 순위가 어떤 키워드에 대한 것인지 아는 것이 웹 사이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한 몇 가지 중요한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순위를 매기는 키워드를 찾는 것의 중요성

교통 체증 문제 해결

트래픽 감소는 Google 알고리즘 업데이트 , 사이트의 기술적 결함, Google 스팸 팀의 처벌 또는 수동 조치 또는 완전히 다른 것과 같은 다양한 이유로 발생합니다 . 어떤 페이지와 키워드가 가장 효과적인지 이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키워드 순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경쟁사를 계속 확인하십시오

경쟁업체가 웹 페이지에서 변경한 내용을 분석하고 자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하여 경쟁업체를 이길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향상하여 순위를 강화하거나 새 페이지를 시작하여 순위가 매겨진 키워드에 대해 경쟁사를 능가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관련 키워드 타겟팅

당신의 웹페이지에서 검색 상위에 있는 키워드를 알고 있다면 페이지 순위가 높지 않은 관련 없는 키워드를 제거하는 것은 쉽습니다. 대신 이러한 키워드를 사용하여 검색 의도와 관련된 새로운 콘텐츠를 개발하고 웹사이트로 더 많은 관련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지 타겟 키워드 식별

순위 데이터를 연구하면 더 명확한 메타데이터, 더 많은 링크, 사용자 경험 문제 등과 같은 약간의 최적화 작업으로 페이지 1 순위를 달성하기 위해 트래픽이 많은 웹 페이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더 빠른 속도.

순위는 보고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순위는 게시물의 전반적인 최적화에 대한 조감도를 제공하는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최근 몇 개의 키워드가 순위에 올랐는지, 정확한 위치 및 트래픽 양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데이터를 활용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순위가 어떻게 변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순위 수학으로 이미 순위에 있는 키워드를 찾는 방법

Rank Math를 사용하면 순위를 매기는 키워드를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웹사이트의 흐름을 파악하고 클릭이 발생하지 않는 키워드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2.1전체 웹사이트의 키워드 추적

전체 웹사이트에 대한 키워드를 추적하려면 아래와 같이 Rank Math > Analytics 아래에 있는 WordPress 대시보드에서 Keywords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Rank Math Analytics 아래의 키워드 섹션

여기에서 검색 엔진에서 웹사이트의 순위 또는 위치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전체 웹사이트의 키워드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검색에 표시되는 모든 키워드 및 검색 구문 목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키워드 목록을 보는 것 외에도 각 키워드의 순위, 검색량, CTR 및 더 많은 데이터를 볼 수 있어 키워드가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얼마나 유망한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런 다음 이 데이터를 활용하여 적절한 계획을 실행하여 웹사이트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Rank Math PRO를 사용하는 경우 상위 5개의 우승 키워드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 이 기능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가 어떻게 수행되고 있는지 매우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Rank Math의 Analytics 기능을 자세히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완전한 자습서를 전용으로 제공합니다.

상위 5개의 우승 키워드

특정 게시물에 대한 키워드 추적

특정 게시물에 대한 키워드를 추적하려면 아래와 같이 Rank Math > Analytics 아래에 있는 WordPress 대시보드에서 사이트 분석 섹션으로 이동하십시오.

게시물을 클릭하면 이 게시물에 대한 전체 분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 페이지에는 게시물과 관련된 다양한 메트릭이 포함되어 있지만 아래로 스크롤하여 순위 키워드 섹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순위를 매기는 키워드, 이 키워드에 대해 얻는 노출수, 획득한 클릭수, CTR 및 평균 게재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열을 추가로 정렬하여 실적이 우수한 키워드 또는 추가 최적화가 필요한 키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키워드 앞의 더하기 아이콘을 클릭하고 순위 추적기 에 추가할 수 있으므로 때때로 이러한 특정 키워드의 성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순위 키워드

검색 옵션을 사용하여 키워드 추적

위에서 언급한 대로 Rank Tracker에 키워드를 포함했다면 Rank Math Dashboard > Analytics > Rank Tracker 에서 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면 키워드 관리자 탭이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총 노출수, CTR 및 Google에서의 위치와 함께 순위가 매겨진 키워드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탭은 또한 이미 순위를 매긴 키워드를 검색하고 찾을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여기에서 새 키워드가 목록에 추가되었는지 여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Rank Math PRO 의 Rank Tracker를 활용하려면 Rank Math로  Google Search Console 및 Google Analytics를 구성했는지 확인하세요 .

키워드 검색

Rank Math의 데이터를 분석하고 순위가 매겨지지 않은 키워드를 대상으로 하는 게시물에 대해 일부 최적화 작업을 수행하면 해당 키워드에 대한 SERP를 더 빨리 얻을 수 있고 트래픽이 늘어날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