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k Math에서 인덱스나우를 사용하는 초간단 방법

0

Rank Math에서 인덱스나우를 사용하는 초간단 방법

유기적 검색에서 트래픽을 유도하려면 웹사이트 및 모든 웹 콘텐츠를 색인화해야 합니다. 적시에 콘텐츠를 색인화하는 것은 WordPress SEO 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 인덱싱이 없으면 검색 엔진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 즉, 귀하의 사이트는 순위에 오르지 않으며 아무도 검색 결과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이런 일이 발생하면 잠재 고객과 고객으로 전환될 수 있는 잠재적인 트래픽을 잃게 됩니다.

Rank Math의 Instant Indexing을 사용하면 URL을 IndexNow 지원 검색 엔진에 제출할 수 있으며 이러한 웹마스터 도구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구성하지 않고도 웹사이트와 콘텐츠를 색인화할 수 있습니다. 인덱스나우 기능이 URL을 Bing 및 Yandex에 즉시 제출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인덱스나우란?

IndexNow는 크롤링 공간을 줄일 수 있도록 사이트를 효율적으로 크롤링하려는 Microsoft 및 Yandex의 자랑스러운 이니셔티브입니다. 다양한 엔진이 이미 IndexNow 프로토콜을 채택했습니다.

이 프로토콜은 웹사이트가 URL을 IndexNow API에 한 번 제출하도록 허용하여 작동하며 참여하는 모든 검색 엔진과 공유됩니다. 따라서 사이트 변경사항과 URL을 한 번만 제출 하면 참여하는 모든 검색 엔진이 사이트의 최신 변경사항을 인식하여 크롤링, 색인 생성 및 검색결과에 이러한 변경사항을 더 빨리 반영합니다.

URL 제출을 시작하는 동안 검색 엔진은 이러한 제출이 합법적이고 악의적인 요소가 아닌 웹 사이트 자체에서 온 것인지 확인하려고 합니다. 따라서 검색 엔진은 웹사이트에서 고유한 API 키를 생성하고 이를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고맙게도 Rank Math는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API 키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웹사이트에서 동적으로 호스팅하며 검색 엔진에 제공하므로 모든 번거로움을 겪지 않고 대신 콘텐츠 생성 및 관리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사이트에서.

자동으로 URL을 제출하는 방법

IndexNow API 제출은 즉시 사용할 수 있는 Rank Math Free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여기에서 해야 할 일은 WordPress Dashboard > Rank Math > Dashboard > Modules 로 이동하여 아래와 같이 Instant Indexing 모듈을 활성화하는 것 입니다.

인스턴트 인덱싱 모듈 활성화

나머지는 Rank Math > Instant Indexing > Settings 에서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자동으로 제출할 콘텐츠를 선택/선택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유형을 선택한 후 Rank Math가 API 키를 생성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변경 사항 저장”을 눌러 기본 설정을 저장합니다.

Rank Math는 이제 웹 사이트에 새 게시물이 게시되거나 수정될 때마다 IndexNow API에 URL을 자동으로 제출합니다. 그러나 Rank Math는 NoIndex로 설정된 URL을 자동으로 제출하지 않습니다 .

수동으로 URL을 제출하는 방법

Rank Math는 URL을 수동으로 제출할 수 있는 몇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여기 있습니다:

3.1 URL 일괄 제출

URL을 수동으로 제출하려면 Rank Math > Instant Indexing > Submit URLs 로 이동하십시오 . 여기에서 블로그 게시물, 홈페이지 또는 기타 웹 콘텐츠의 여러 URL(한 줄에 하나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URL 제출 버튼을 클릭하면 추가된 모든 URL이 실제로 웹마스터 도구를 방문하거나 API 키로 구성하지 않고 인덱싱을 위해 제출됩니다.

IndexNow에서 URL 제출

3.2 개별 게시물/페이지 제출

인스턴트 인덱싱 설정의 URL 제출 기능 외에도 워드프레스 에디터의 게시물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게시물(또는 페이지)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페이지에서 게시물 위로 마우스를 가져가면 일련의 옵션이 표시됩니다. 아래와 같이 Instant Indexing: Submit Page 옵션을 선택합니다 .

게시물이 성공적으로 제출되면 페이지 상단에 아래와 유사한 알림이 표시됩니다.

IndexNow 성공적인 제출

3.3 인스턴트 인덱싱 대량 작업

특정 시나리오에서는 게시물 페이지에서 여러 URL을 제출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URL을 하나씩 제출하는 것은 지루할 수 있으며 Rank Math는 대량 작업을 제공하므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대량 작업을 사용하려면 IndexNow에 제출할 게시물을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대량 작업에서 즉시 색인 생성: 페이지 제출 옵션을 선택 하고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4 API 키 관리

Rank Math > Instant Indexing > Settings 아래의 Instant Indexing 설정에서 Rank Math가 IndexNow 프로토콜에 대해 생성한 API 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Instant Indexing 설정으로 API 키 관리

4.1 API 키 변경

API 키 필드에는 웹 사이트에 대해 Rank Math가 자동으로 생성한 API 키가 표시됩니다. 이 API 키는 사이트 소유권을 증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드문 경우지만 API 키가 제3자에게 알려지면 키 변경 옵션을 클릭하여 언제든지 새 키를 다시 생성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Rank Math는 잠시 후 사이트에 대한 새 API 키를 생성합니다.

4.2 API 키 위치 확인

앞에서 언급했듯이 Rank Math는 API 키를 동적으로 호스팅하고 검색 엔진에 제공합니다. 검색 엔진에서 API 키에 액세스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 경우 API 키 위치 아래에 있는 키 확인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새 탭이 열리고 Rank Math가 API 키를 호스팅하는 위치로 연결됩니다.

Instant Indexing 설정에서 API 키 위치 확인

새 탭에 API 키가 표시되면 사이트를 확인하기 위해 API 키가 검색 엔진에 제공되므로 안심할 수 있습니다(이 페이지가 robots.txt를 통해 차단되지 않은 경우).

5 이력 확인

제출한 URL을 확인하려면 Rank Math의 IndexNow 아래에 있는 “기록” 섹션을 방문하십시오. 제출과 관련된 응답 코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유효하고 관련성 있는 URL을 제출할 때마다 “200 – OK”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이는 귀하가 제출한 URL이 아무 문제 없이 성공적으로 제출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참고: 처음에는 사용자에게 “202 – 수락됨” 상태가 표시됩니다. IndexNow API가 요청을 수락했지만 사이트가 아직 API 키로 확인되지 않았음을 의미합니다.

인스턴트 인덱싱 기록

다음은 이 섹션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응답 코드입니다.

HTTP 코드응답설명
200좋아요URL이 IndexNow API에 성공적으로 제출되었습니다.
202수락됨IndexNow API가 귀하의 URL을 수신했습니다. 그러나 URL이 귀하의 사이트에 속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전히 API 키의 유효성을 검사해야 합니다.
400잘못된 요청URL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403금지IndexNow API가 귀하의 API 키를 찾지 못했으며 URL이 귀하의 사이트에 속하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422처리할 수 없는 항목URL이 다른 사이트에 속해 있어 처리할 수 없습니다.
429너무 많은 요청IndexNow API는 HTTP POST당 요청 10,000개의 허용된 할당량을 초과하는 너무 많은 요청을 수신했습니다. 429 응답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에 대한 이 문서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

6 게시자에게 IndexNow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 단일 제출: 단일 제출로 IndexNow API를 사용하면 웹마스터가 참여하는 모든 검색 엔진에 사이트의 변경 사항을 알릴 수 있습니다.
  • 웹 콘텐츠를 더 빠르게 게시하는 데 도움: IndexNow는 서버에서 크롤링 요구를 줄입니다. 즉, 참여하는 모든 검색 엔진은 모든 웹 페이지가 업데이트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탐색적 크롤링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용자가 콘텐츠를 인덱싱하고 검색하는 시간을 줄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됩니다.
  • 서버 로드 시간 감소: 검색 엔진이 이미 가지고 있는 웹 페이지의 중복 서빙에 대한 추가 부담 없이 서버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 지구 온난화 압력 감소: 크롤링 및 인덱싱의 에너지 수요를 줄임으로써 지구 온난화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IndexNow의 FAQ: 알아야 할 모든 것

IndexNow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IndexNow는 콘텐츠 검색 방식을 푸시 방식으로 변경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참여하는 모든 검색 엔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픈 소스 이니셔티브입니다. URL 및 해당 콘텐츠가 추가, 업데이트 또는 삭제되었음을 검색 엔진에 알리는 간단한 핑 프로토콜로, 검색 엔진은 더 빠르게 크롤링하고 인덱싱하여 검색 결과에 이러한 변경 사항을 신속하게 반영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검색 엔진이 IndexNow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이 기술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생성, 업데이트 또는 삭제될 때 웹사이트에서 검색 엔진에 쉽게 알릴 수 있도록 하는 Microsoft Bing 및 Yandex에서 개발했습니다. 현재 IndexNow 기능을 사용하는 검색 엔진은 Bing과 Yandex뿐이지만 더 많은 검색 엔진이 IndexNow를 채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Rank Math의 IndexNow 모듈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IndexNow 모듈이 활성화되면 Rank Math는 자동으로 웹 사이트에 대한 API 키를 생성하고 동적으로 호스팅합니다. 구성된 게시물 유형의 경우 새 게시물이 생성, 업데이트 또는 삭제되면 Rank Math가 IndexNow를 자동으로 핑하고 모든 IndexNow 지원 검색 엔진이 사이트의 최신 변경 사항을 인식합니다.

하루에 몇 개의 URL을 제출할 수 있습니까?

현재 IndexNow 기능에는 하루에 제출할 수 있는 URL에 대해 알려진 제한이 없습니다. 그러나 항상 이 이점을 악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URL을 제출했는데도 내 URL이 아직 인덱싱되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

IndexNow는 검색 엔진에 사이트의 최신 변경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페이지를 크롤링하고 인덱싱하는 것은 참여하는 검색 엔진의 전적인 재량입니다.

IndexNow API 키 위치는 404 페이지 또는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그것을 고치는 방법?

텍스트 파일이 자동으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다음 이름으로 웹 사이트 루트에 텍스트 파일을 수동으로 추가해야 하며  [your_api_key].txt 콘텐츠에도 API 키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완료되면 URL을 제출할 때 요청이 수락되었고 제출되기 전에 API 키의 유효성 검사를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하는 상태 코드 202를 받아야 합니다.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URL을 제출하여 검색 엔진에 사라짐을 알릴 수 있습니까?

예, 이것은 콘텐츠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삭제된 URL을 제출할 수 있으며 이제 반환 404 및 410 오류가 표시됩니다. 게시물이나 페이지를 삭제하면  Rank Math SEO가  자동으로 이를 수행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