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를 재사용하는 16가지 방법 in 워드프레스
매번 양질의 글을 작성한다는 것은 큰 스트레스를 주게 마련입니다. 콘텐츠를 생산한다는 것도 일종의 창작이기 때문입니다.
블로그나 사이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콘텐츠를 처음부터 계속 만들 필요는 없습니다. 오래된 콘텐츠의 일부를 재사용 할수 있으며, 이것이 이 글의 전부라고 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콘텐츠를 용도 변경할까요? 그리고 재사용 가능한 콘텐츠는 무엇일까요?
문제의 핵심에 들어가기 전에 이러한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재사용 가능한 콘텐츠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되면 관심을 끄는 섹션으로 바로 아래로 스크롤 하십시오.
필자가 말할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콘텐츠 용도 변경이 필요한 이유
콘텐츠의 용도를 변경해야 하는 첫 번째 이유는 시간입니다. 콘텐츠는 사람들을 웹사이트로 유도하지만 콘텐츠 생성에는 시간이 걸리며 오래된 자료의 일부를 용도 변경하면 작업의 일부를 미리 완료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시간을 절약하는 것만이 오래된 콘텐츠를 용도 변경하는 유일한 이점은 아닙니다.
다양한 키워드에 대해 이전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웹사이트의 SEO를 개선할 수 있고, 콘텐츠를 다르게 포장, 제시 및 배포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할 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검색 엔진으로 웹사이트의 권위를 강화하고 방문자에게 브랜드 권위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항상 인기 있는 효자 콘텐츠 찾기
기존 콘텐츠가 모두 새로운 용도에 적합한 것은 아니므로 콘텐츠 용도 변경을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를 찾는 것입니다.
이것은 오랫동안 관련성을 유지하는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즉 게시된 후에도 오랫동안 방문자를 끌어들이거나 게시 당시 많은 방문자가 있었던 종류의 콘텐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상록수 콘텐츠(Evergreen Contents)는 방문자가 많지는 않지만 꾸준한 트래픽을 발생시킵니다.
목록 만들기
재사용 가능한 콘텐츠의 용도를 변경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일은 콘텐츠를 목록으로 구성하는 것입니다. 콘텐츠를 만들다 보면 접근하기 위해서는 정리를 잘 해야 하는데, 그 방법은 카테고리와 태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오래된 콘텐츠를 가져오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태그 나 가장 인기 있는 게시물을 위젯으로 표시할 수 있지만 잘 구성된 콘텐츠를 사용하여 특정한 종류의 기사인 목록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태그를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콘텐츠를 관련 주제로 정렬하고, 관련 글을 쓰고, 기사 자체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음식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면, 테마나 재료 또는 계절에 따라 반복적인 글을 작성할 것입니다.
영화 리뷰 웹사이트는 지난 10년간 최고의 영화 목록을 제공할 수 있고, 상점 블로그는 베스트셀러 목록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목록이 계속됩니다.
오래된 블로그 게시물을 다른 게시물의 소스로 고려
이전 콘텐츠 중 일부를 다시 읽으면 새 게시물에 대한 아이디어가 떠오를 수 있습니다. 중요한 주제에 대한 생각이 바뀌어 과거에 대해 토론하고 싶거나 상황이 바뀌어 새로운 기술 또는 정치적 현실(예:)에 새로운 모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이전 콘텐츠를 새로운 관점에서 볼 수 있으며 이전 연구를 재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제시하는 새로운 방법 찾기
텍스트 게시물은 모두 훌륭하지만 그 중 일부를 보다 시각적인 다른 방식으로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기사를 작성하기 전에 이미 양적 연구를 수행했다면 데이터 자체를 인포그래픽의 일부로 제시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인포그래픽은 자체 게시물이 될 수 있으며 소셜 미디어에서 더 많이 공유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는 Facebook, Instagram 및 Twitter(아마도 가장 영향력이 클 수 있음) 그 이상이라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그래픽을 핀터레스트용으로 최적화하고 슬라이드 쇼를 만들어 Slideshare에 게시하는 것을 생각해보세요(이 부분은 필자의 의견과 다릅니다.)
이전 게시물 새로 고침
이미 언급했듯이 사전에 많은 조사를 수행하면 이점이 있습니다. 이전 게시물 중 하나를 새로운 데이터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가 게시된 경우). 긴 게시물을 여러 페이지로 나누 거나 구조를 개선하여 기사의 레이아웃을 변경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이전 게시물 다시 게시
당신의 게시물이 얼마 동안 온라인에 있었다는 사실이 모든 잠재 독자가 해당 게시물을 알고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관련성이 있거나 주제가 있는 한 다시 게시하여 소셜 팔로워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당신의 소셜 팔로잉은 수시로 변경됩니다. 결국 이전 게시물을 높이 평가할 새로운 소셜 팔로워를 얻었을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기에 좋은 시간대를 고민해보세요!
내용이 긴 게시물을 사용하여 더 소셜 미디어 친화적인 덩어리로 나누고, 이전 콘텐츠의 가장 좋은 부분을 다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사용 후기 사용
당신이 게시하는 콘텐츠는 귀하 또는 귀하의 기고자로부터 나올 필요조차 없습니다. 귀하의 방문자가 귀하에게 이미 일부를 제공했을 수 있습니다. 방문자 평가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 대한 평가 위젯을 설정하거나 방문자의 의견을 소셜 미디어 계정의 평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귀하의 소셜 팔로워는 귀하의 단골 독자가 귀하의 게시물에 대해 흥미롭거나 유용하거나 재미있다고 생각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평가는 훌륭한 동료 추천을 위한 것입니다.
댓글을 사용하여 FAQ 만들기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방문자가 귀하의 웹사이트를 완전히 찾지 못했더라도 일부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했을 수 있습니다.
문의, 의견 및 리뷰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디자인 및 콘텐츠 생성 전략을 처리하고 알릴 수 있지만 문제가 있거나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이를 사용 하여 웹 사이트에 대한 FAQ 섹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처음에는 문제로 보이는 것을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게시물을 이메일로 보내기
이메일 뉴스레터를 만든 경우 콘텐츠의 일부로 이전 게시물을 사용할 수 있으며 관련 게시물 또는 원래 게시물 자체에 대한 링크를 포함할 수도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자에게 오래되었지만 관련성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의 중요한 이점 중 하나는 중복 콘텐츠를 통해 SEO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고 게시물을 읽을 수 있는 추가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대화형 퀴즈 만들기
방문자가 웹사이트에서 보내는 시간을 늘리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대화형 기능을 도입하는 것 입니다.
워드프레스 Quiz Plugin을 사용 하여 방문자를 즐겁게 하고 참여 시키는 간단한(또는 복잡한) 대화형 퀴즈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고 점수를 얻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는 이전 게시물에 이미 포함되어 있습니다. 답변 페이지에 각각에 대한 링크를 첨부하면 관심 있는 독자가 더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전자책 만들기
모든 방문자가 특히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블로그 형식의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데 관심이 없을 수 있습니다. 최고의 콘텐츠 또는 테마나 주제에 따라 선택한 콘텐츠로 구성된 전자책을 그들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 또는 비디오 만들기
콘텐츠를 배포하는 완전히 다른 방법을 제안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공정하게 말하면 팟캐스트를 만들 거나 비디오를 촬영하고 제작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 또는 비디오 시리즈를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만들기 위해 수행해야 할 작업이 많고 전문 소프트웨어는 저렴하지 않지만(무료 팟캐스팅 플러그인과 무료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 가 존재하지만) 한 가지가 있습니다. 당신을 위해: 잘 조사된 주제의 선택.
팟캐스트 대본을 게시물로 사용
이전 섹션을 반대로 보면 팟캐스트나 동영상을 텍스트 게시물로 재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사를 직접 수행하든 전사 서비스(한국어 서비스는 거의 안됨)를 이용하든 풍부한 품질의 텍스트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팟캐스트 대본 게시물이 올해 최고의 목록, 전자책 및 기타 용도 변경된 콘텐츠 형식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Instagram 및 TikTok용 동영상 용도 변경
비디오 제작에 뛰어든 경우 긴 형식의 콘텐츠가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물론 YouTube에는 좋지만 많은 온라인 비디오 소비자는 Instagram 및 TikTok의 짧은 형식 콘텐츠를 고수합니다.
물론 TikTok 및 Instagram 비디오 시청자에게 익숙한 기간 내에 복잡한 문제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어렵지만 예고편 및 사운드바이트에 적합합니다.
TikTok 및 Instagram 팔로워에게 흥미롭고 흥미진진한 짧은 동영상을 제공 할 수 있다면 브랜드의 존재감과 권위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일부는 콘텐츠의 정식 버전을 위해 웹사이트를 방문하게 될 것입니다.
게스트 기여 제공
마지막으로, 주제에 대한 권위자로 자리매김한 경우 게스트 게시물을 작성 하라는 요청을 받거나 협력을 제공하는 다른 웹사이트에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보시다시피 기존 콘텐츠를 재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꽤 많이 존재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약간의 노력만 필요하고 팟캐스팅 및 비디오와 같은 다른 것들은 물질적 투자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자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콘텐츠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됩니다.